오직 맛으로 고른 샐러드집

겨울엔 향이 오래 지속되지 않는 이유
2014년 5월 8일
MAGAZINE SHOP
2014년 5월 10일

오직 맛으로 고른 샐러드집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맛이 좋아 찾는 샐러드 맛집 5.

잇샐러드(@itsalad_seongsu)

성수동 골목에 새로 생긴 ‘잇샐러드’는 건강한 샐러드를 맛있고 힙하게 먹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공간. 특이한 점은 볼 안의 모든 재료가 손톱 크기로 잘게 잘려 있어 스푼으로 간편하게 퍼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채소와 과일에 맛있는 드레싱이 구석구석 묻어 있어 마지막 한 스푼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고 카톡을 받은 뒤 음식을 찾으러 가는 시스템 역시 흥미롭죠. 에너자이저, 스트레스 릴리스, 글로잉 스킨 등 목적에 따라 원하는 샐러드를 골라보세요!

큐뮬러스(@cumulus.shop)
이곳의 메인 디시는 샌드위치지만 샐러드를 빼놓으면 섭섭합니다. 같은 재료로 만든 같은 이름의 음식이라도 혀가 먼저 ‘한 끗 차이’를 알아채는 경우가 있죠? 큐뮬러스의 부라타 치즈 샐러드가 딱 그렇습니다.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부드럽게 녹는 부라타 치즈와 몇 가지 잎채소, 다양한 허브 속에서 절인 토마토, 올리브, 피클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가격 또한 7,500원으로 부담 없어서 샌드위치와 함께 곁들이기 좋아요.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덕정9가길 6 1층
 
슬로우치즈(@slowwcheese)
‘샐러드엔 신선한 치즈가 필수지!’라는 주의라면 무조건 이곳으로 향해야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경험한 쫀득쫀득하고 담백한 치즈를 그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니까요. 매장에서 곱게 땋아 만든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 발사믹, 올리브유, 생바질잎의 조화가 풍요로운 ‘모차렐라 피오르 드 라테’는 꼭 맛봐야 할 메뉴! 매장이 작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넉넉하지 않은 데다 재료 소진 시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방문 전 전화 문의는 필수!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5길 13
 
 
루트에브리데이(@rooteveryday)
뉴욕 스타일의 든든한 샐러드를 원한다면 루트에브리데이가 정답. 어떤 메뉴를 골라도 풍성한 잎채소와 새우, 닭 가슴살, 아보카도 등 토핑의 조합이 훌륭합니다. 드레싱 또한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건강하게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하기 제격! 스시 롤 사이즈의 한입 크기로 말아놓은 ‘샐러드 스시’ 역시 추천 메뉴.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6-4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